Workshop at Cornell tech’s Runway Program

마켓 네비게이터는 우리가 사용하는 활주로 시작 프로그램 우리 회사를 돕기 위해 전략을 세우다 그들이 얻으려고하는 시장에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에서 작업 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의 회사에 대한 큰 그림을 얻습니다

그들이 큰 그림을 찍으려고 할 때, 때때로 그들은 무엇이 있어야하는지 잊는다 장기 전략 그들의 회사와 그들의 시장의 그들이 원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지금부터 1 년뿐 아니라 2 년, 3 년, 5 년입니다 마켓 네비게이터와 플레이 할 곳은 우리가 실제로 가르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 회사, 그 전략에 어떻게 접근 할 것인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전략을 세우는 법

내가 얻은 가장 큰 가치 이 워크샵에서 파생 된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였다 샤론 자신과 그녀는 비범 한 스승이며, 학자, 사상가, 컨설턴트, 혁신가 내가 좋아하는 것 많이있다 간단한 메트릭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평가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다른 시장과 다른 시장 기회 밖에있는, 이러한 측정 항목은 매우 직관적입니다

t는 내가 좋아하는 사고 방식을 제공한다 고객과 상호 작용할 때 많이 사용 하리라 생각합니다 마켓 네비게이터와 플레이 할 곳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에 무료입니다 그리고 신생 기업을 위해 지금 배우고있는 다른 방법론 올바른 질문을하는 법 내 원래 생각을 분해한다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찾기 위해 내가 생각하는 시장 이 워크샵에서 매우 중요한 테이크 아웃입니다 나는 너 알지 로드 된 거 알지? 올바른 시장을 찾기위한 장기 그래서 그것에 들어가는 것은, 시장과 제품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 일치해야하고 다음이 포함됩니다

모든 종류의 것들 회고 적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반드시 생각할 필요는 없다 그것에 대해 배우기 전에 어떤 것이 좋을까 알다시피 시장 출시시기 또는 외부 요인 그런 종류의 생각은 때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너는 생각해봤을거야 그것은 임시 방편이지만 모든 것을 넣는 것입니다 당신 앞에서 나는 너를 훨씬 덜 걱정 스럽다 과 당신은 숙제를하고 위험을 줄이기를 바랍니다 여기 Jacobs Technion Cornell Institute에서 우리는 방법론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모든 회사에 그것을 가르칩니다 우리는 모두를 원해

활주로 회사들 그 방법론을 쓰려면 성공할 수 있도록 미래 전략을 세우는 데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