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Flight Down The Runway – MzeroA Flight Training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이슨 Schappert MzeroAcom 여기, 지난 주에 내 라이브 스트림을 보았다면 지난 주에 내 라이브 스트림을 보았다면 착륙을 완벽하게하는 비밀, 그럼 너는 팁을 들었다

활주로를 따라 천천히 비행하며 내 최고의 착륙 요령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서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나는 윌리 스턴 공항에서 23 번 활주로를 향해 왼쪽으로 바람을 피운다 나는 정상적인 착륙과 마찬가지로 이것을 취급 할 것입니다 완벽한 착륙 결국 완벽한 패턴으로 시작됩니다

그래서 나는 정상적으로 나의 패턴을 날아 다닌다 나의 터치 다운 포인트를 abeam해라 탄화물 열, 힘 뒤, 대략 1,700 이 비행기의 RPM, 플랩의 10도, 나는 항상 그 순서대로한다 그것은 나를 위해 매우 절차 적입니다, 당신은 권력이 순항 중일 때 플랩을 10도 더 추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코가 어디로 갔을 까? 이 비행기가 오르기 시작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의 수직 속도에서 확인해 보면 분당 약 400 피트가 적당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분당 내 속도는 내려 갔고, 나는 다운 윈드에서 90 마일,베이스에서 80 마일, 최종 결선에서 70 대,이 비행기에서 작동하는 것, 활주로에서의 느린 비행은 비행기를 제어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최소 속도로 제어 할 수 있지만 약간의 관점에서, Williston 소통량, Skyhawk 23 MZ는, 좌 기초 23를 돌고있다, Williston에 낮은 접근이어야한다 라디오에서도 너무 낮게 접근하고 있다고 발표합니다 필드에서 옵션을 요청하거나 간단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활주로에서 약간의 낮은 접근을 할 것입니다, 멋지고 & 천천히, 괜찮 으면 옵션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들의 할 일, 거기에 대한 실제 ATC 용어가 없다, 나는 단지 낮은 접근법을 말한다 내가 다시 여기 들어올 때, 기지에서, 좋은 정상 착륙 같이, 아래로 비행기를 천천히, 여기에 몇 가지 플랩을 추가, 플랩 20도, 확인 최종보고 결승전의 맑음 정상 착륙, 그 다음 우리는 느린 비행에 들어간다, 우리가 지상 효과에 들어가면, 우리는 약간의 힘을 주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알아 차릴 것입니다, 당신은 조금 더 많은 힘을 주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조금 더 많은 힘을 주어야합니다 & Williston 교통, Skyhawk 23 MZ가 최종 결승, 활주로 23, 낮은 접근, Williston 교통

알았어, 우리는 끝나갈거야, 나는 힘을 더하고 싶어 내가 정말로하고 싶은 것은이 바퀴를 들고 연습하는 것뿐입니다 만지지 않고 활주로에서 떨어져서, 우리는 활주로에 키스하고 싶지 않지, 그렇지? 우리는 비행기를 조종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연습 할 때, 당신이 필요로하는 얼마나 많은 러더 입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엉성한 에일러론은 지금 공기가 많이 흐르지 않아서 얻습니다

크루즈 비행에서 이걸했다면 우린 온통있을거야? 그래서 정상 착륙 나는 보통 70 점으로 결승에 오른다 나는 지금 72 점이다 위대한, 대위를위한 투구, 고도를위한 힘, 내가 정상적으로 착륙했을 때처럼 모든 것이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괜찮아요

찾고 있어요 나는 여기서 모든 것을 준비하고있다 그리고 우리는 그걸 가져 오는 중이 야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고 나는 갈거야 마지막으로 30도 플랩으로 가면 우리가 들어올거야

내가 중심선을 멋지게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여기이 호수로오다 23에 Williston 공항에, 나는 그것을 위해 준비하고있다 그래서 나는 싱크의 조금을 얻었다, PAPI 표시등은 내가 모두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여기, 우리가 들어올거야 자, 정상 착륙이야 정상 착륙처럼 보이게 해

여기, 힘이 다시 유휴 상태로 돌아 왔고, 미끄러지 듯 움직이는데, 지금 내가 땅 효과에 들어갔을 때 나는 그것을 약간의 힘으로주고 싶다, 그리고 나는 그저 약간의 힘을 주었다, 나는 그것을 여기에서 잡고있다 가라 앉지 마라, 그 활주로에 키스하지 마라, 여기에서 잡고, 여기에서 잡고, 약간의 힘, 아래로 건드리지 마라, 만지지 마라, 약간의 힘을 줘라, 거의 닿았 어,이 에일러론이 얼마나 엉성한 지 보지? 아무것도하지 건드리지 마라, 여기에 그것을 들고, 힘을 쏟아 부어 라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그 활주로를 내 눈으로 바라보며, 바로 여기에 들고, 그냥 인치 연습, 이것은 당신이 컨트롤을 도울 것입니다 나는 다른 것보다 더 많은 방향타로 춤을 추고 있습니다

비록 에일러론이 얼마나 효과적이지 않은지를 보여주고 싶을 때, 내 손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활주로를 통해 약 절반 정도 가면 나갈 수 있고 중단 할 수있다 나는 그 모든 플랩을 가지고 있음을 기억한다 안에, 그래서 나는 완전한 힘을 간다 그리고 지금 그것은 절차, 전능력, 플랩 대개 20으로 돌아가서 여기로 날아가

70 세까지, 플랩 10 세까지 등반 또는 제로의 속도, 플랩의 위아래로, 좋은 정상적인 것 프로 시저를 수행하십시오 느린 비행 활주로 아래로, 그것은 하나입니다 다음에 착륙 할 때 도움이되는 팁 시간, 너는 통제를 배우고있어, 너는 그냥 춤추는 법을 배우고있어 그 비행기는 활주로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조금 더 쉬워지고, 통제력을 배우게됩니다

먼저 천천히 비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활주로로 내려오고, 연습 할 멋진 활주로를 찾으십시오 활주로에서 느린 비행 마지막 라이브 스트림이 마음에 들면, 나하고있어 또 하나, 11 월 1 일, 나는 사고 분석을하고 있는데, 유나이티드 항공 (United flight) 173의 경우, 전 세계 곳곳에서 문자 그대로 여행 한 세미나입니다

하고, 지금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었던 모든 사람들이 페이스 북에 살기 위해 살거야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11 월 1 일입니다 링크가 아래에 있으며, 또한 지난 달 BOSE 헤드셋에서 우승하지 못하면 다른 이번 달 BOSE 헤드셋을 통해 MzeroAcom/BOSE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날 승자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그 11 월 1 일 세미나 달력에 11 월 1 일을 넣어 두십시오 우리는 조금 배우게 될 것이고, 조금 웃으면 서 끝날 때 BOSE 헤드셋을 나눠 줄 것입니다 그래서, 들어, 하루의 나머지 부분을 즐길, 그리고 대부분의 importanly, 기억, 좋은 조종사가 항상 배우고있어, 좋은 하루 되세요, 우리가 나중에 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