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way Marking & number explained in detail Part 2(English Caption)

안녕, 얘들 아 모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시 한번 수는이 임계 후 여기보고있다 그것은 의미와 조종사는 그것을 이해하는 방법 북극은 우리의 지구에 존재하고 반대편에 당신이 여기에서 볼 수있는 남극이다 우리가 나침반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바늘 북쪽에서 정지 극과 다른 바늘은 남극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어떻게 설명 활주로 숫자에 불과하다 우리가 나침반 정도 당신이 화면을보고 할 수 있듯이, 나는 나침반을 유지하는 경우, 그래서 0 북극에서 0도이다 다른 측면 (180)는 남극에서 180도이다

내가 한 경우 활주로가있는 것처럼 0도의 일부 (북쪽 블록) 다른 쪽 사우스쪽으로 180도이다 그래서 활주로 번호가됩니다 (180) 및 (360) 숫자는 항공기 착륙과 이륙에 따라 이동 숫자 방향은 컴파스 정도의 반대측 것 10로 나눈이 정도는 실제 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화면에 수 이렇게 계산 한 후, 우리는 우리가 숫자를 가지고 말할 수있다 같이 따라 남북 활주로는 18, 36이 될 것입니다 이 숫자에 의해, 조종사는 활주로의 방향을 이해할 수있다 공항 오두막에서 파일럿 모든 시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보고있다 활주로 번호는 이들 도면에서 언급 파일럿은 항상 비행 계획을 다음과 이 델리 공항의 실시간이다 하늘에서 물리적 도로가 없다 하지만 이미 방향에 따라, skyways이 활주로는 항상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했다 공기 방향, 기상 조건, 지리 등과 같은 활주로는 어느 방향으로도 할 수 없습니다 항공기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착륙 및 이륙하기 더 나은 이해를 위해 간단한 활주로를 만든 활주로는 항상 나침반 직선 일 이것은 단순한 하나 우리가 소수를 얻을 것이다하지만 만약 무엇을 할 것인가 그래서 여기에 간단한 방법으로 계산이다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대형 공항은 4 개 이상의 공항이 2018 년, 한 공항에서 7 개 활주로가있다 활주로는 병렬 및 교차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