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twick to unveil a new plan to create a second ‘stealth’ runway

개 트윅 공항은 두 번째 활주로를 만드는 새로운 계획을 발표 할 예정이며, 이는 연간 최대 84,000 편의 추가 비행을 수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항은 이전에 정부에 의해 거부 된 2 년 전에 완전히 새로운 활주로를 건설하기위한 제안서를 제출했습니다 정부는 Heathrow에서 제 3의 활주로에 대한 초록불을 보냈습니다 Gatwick의 계획은 목요일에 게시 될 초안 마스터 플랜에 전시 될 것이며 비싼 활주로를 사용하여 값 비싼 건물 프로젝트가 필요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계획은 히드로 공항을 따라갈 수 있지만 라이벌의 확장은 여전히 ​​더 커질 것이다

그 이유는 1 년에 26 만개의 추가 비행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서 섹스 (West Sussex) 호샴 근처의 운동가 인 샐리 파비 (Sally Pavey)는 개 트윅이 '스텔스'로 두 번째 활주로를 건설 할 계획이라고 비난했으며 서리, 서 섹스, 켄트 주민들은 더 많은 소음에 직면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 계획이 거부 된 후, 1 년에 282,000 편을 운항하는 개 트윅은 '기존 인프라'를 이용하여 새로운 성장 계획을 수립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스터 플랜은 8,400ft 비상 활주로의 제안 된 '일상적인'사용을 포함 할 것입니다 개 트윅 (Gatwick)은 대기 활주로를 사용하기 위해 민간 항공국 (CAA)의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주 활주로가 유지 보수를 필요로 할 때 일반적으로 유도로 또는 대안으로 사용되는 활주로는 10,800ft 주요 활주로와 평행을 이룬다 1979 년부터의 법적 합의로 활주로가 동시에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지만 다음 8 월에 만료됩니다

Sunday Times는 비상 활주로가 주로 소형, 단거리 항공기에서 사용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했다고보고했습니다 활주로의 사용으로 공항의 수용력이 20 %에서 30 % Heathrow가 2026 년에 세 번째 활주로를 완료하기 전에 활주로가 2023 년 이후에 사용될 수 있다고 믿어지고 있습니다 개 트윅은 비상 활주로에서 2 개의 안전 고지를 발급했다 왜냐하면 조종사가 활주로에서 -1300 피트 떨어진 잘못된 위치에서 벗어 났기 때문이다 한 소식통은 항공 교통 관제사들은 활주로 끝에서 비행기가 장애물에 부딪 힐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