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t Types of Modeling #runway #print #commercial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GMI 소녀들에게 충격을주는 헬렌 마리입니다 모델링의 종류가 다른 반면 많은 경우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3 개의 활주로 인쇄물과 광고 문안을 먼저 가져야합니다 시작하자 내가 좋아하는 활주로부터 시작하자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당신이 가르 칠 수없는 활주로 모델이 될 것입니다 높이는 적어도 5/8이어야하고 활주로 모델이되기 위해서는 더 커야합니다

당신이 항상 현지 패션쇼를 할 수있는 전문적인 단어를 염두에 두십시오 귀하의 지역 디자이너지만 전문 브랜드에 대한 활주로 모델이 될 너는 적어도 5/8 또는 너의 무게가 너의 것에 비례이어야한다 더 커야한다 더하기 크기 모델링을 계획하지 않는 한 크기 8은 플러스 크기로 간주됩니다 평균 활주로 모델은 크기를 착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0에서 2지만 상황이 바뀌고 있고 모델이 나타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너무 얇아서 이제 활주로 모델의 평균 크기는 2와 4 사이입니다

상업적 모델링은 평범한 사람 옆집 소녀와 같습니다 콜크 맥도날드 Walgreens와 같은 브랜드는 매일 평균의 모든 예입니다 모델은 요구 사항이 훨씬 관대 한 반면 모델은 여전히 ​​적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맥도널드 같은 클라이언트는 특정 금형을 모델은 Macy 또는 Walgreens와 비교하여 모두 클라이언트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인쇄물 모델링은 잡지 카탈로그와 신문은 일반적으로 신장에 있어서는 다소 덜 엄격합니다

체중 요구 사항은 모두 고객과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신선한 것을 찾고 있기 때문에 보통 수요가 많습니다 새로운 국면 시청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의견을 듣고 구독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빠른 편의 시간에 매일 기억할 것입니다

사방에 가면 세계가 활주로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