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runway 24 Prague Ruzyně or Václav Havel International Airport (PRG LKPR)

CPT : 선장 FO : 부기장 우리는 후진을위한 신호를해야했습니다

클릭당 비용 (CPT) : 이제는 인터폰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FO : 예 CPT : 그들은 훌륭합니다 FO : 그렇습니다, 그들은 항상 좋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FO : 취급 직원의 숙녀가

항상 모든 것 위에! FO : 트림 설정을 언급합니다 CPT : 예, 압니다 CPT : 나는 트림을 미끼로 세팅 할 것이다

CPT : 직진 및 다음 "BRAVO"옆에서 우리는 "줄"을 집어 들기 위해 조심스럽게보아야합니다 FO : H, Z, T, A FO : 그것은 실제로 내면입니다 CPT : 예 FO : 많이 들리지는 않습니다 그들이 잘하고 나쁜지 FO : 그들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CPT : 나는 그들이 새로운 항공기를 많이 가지고있어 그들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FO : 체코를 방문하는 많은 미국인과 아메리칸 항공의 보잉 767 CPT : 네, 그렇게 생각합니다 CPT : 실제로는 보잉 767과 winglets입니다! CPT : 그러면 우리는 여기서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FO : 나는 택시 트랙을 건너는 차를 본다 CPT : VIP 서비스처럼 보입니다

FO : 예 FO : 프랑스 동료들 CPT : 물결 치고 싶지 않아? FO : 안돼

CPT : OK FO : 체코는 우리와 에어 프랑스에도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CPT : 나는 우리가 택시를 탈 필요가 있음을 분명히 알고있다

FO : 당신 말이 맞아요 FO : CSA의 동료들에게 물결을 퍼붓기 만하면됩니다 CPT : ?? 우리는 1 위입니까? FO : 예 CPT : Z 다음에 A ?? FO : 예 어 ZT A

CPT : ZT A 예, 우리가 적어 놓은 것 FO : 나는 한 가지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CPT : 예 A가 꽤 닫힌 것처럼 보입니다! 😉 CPT : 그래서 우리는 Chicane을 수행해야합니다! FO : 나도 놀랐다! FO : 최대 Verstappen 턴! CPT :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그리고 왼쪽에서 다시 CPT : 이제 "Before Takeoff"체크리스트에 대한 준비가되었습니다

CPT : 그렇다면 나는 끝장 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종에 대한 좋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CPT : 그럼 우리는 다음 점을 계속 지킬 수도 있습니다 FO : 오 활주로에 다른 항공기가 있습니다

CPT : 예 FO : 나는 생각하고 있었고, 결승에 아무도 없을 때 우리는 일렬로 정렬 할 수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FO : 이제 나에게 분명하다 FO : 우리는 정말 운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출발을 위해 4 번이었을 것입니다 CPT : 네, 맞습니다 CPT : 120

530을 설정 했습니까? FO : 예 CPT : 이런게 CPT : 조금 FO : 마치 CPT : 울퉁불퉁 한 활주로 FO : 스케이트장 같아 CPT : 이전 항공기가 멋졌습니다 CPT : 적어도 TCAS에서 보는 것

CPT : 우리는 875 %의 N1을보고 있습니다 FO : 밖에 7도 밖에 안되요 FO : GOL 항공기로 99 도의 온도를 볼 수 있습니다 CPT : 매우 더워요! 😉 CPT : TAT 표시기에서 수정 된 외부 온도를 얻는 것이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FO : 아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GOL 항공기에는 그러한 것이 없습니다 FO : 12도 밖에 좋은 CPT : 13도 밖에서 비가 내리기 전에 선회 FO : 나는 비를 기대하지 않았다

FO : 일정이 25 일에 착륙했습니다 그래서 좋아 보이네요! CPT : 놀라운! FO : 오늘 다시했습니다! FO : 나는 그것이 그 항공기라고 생각한다 (TCAS 참조)

CPT : 등반 속도 감소 및 속도 향상 CPT : 이제 구름에서 엔진 제빙 장치가

CPT : 나는 통찰력이 없다 단지 구름 속에 있어야한다 FO : 그는 우리 위에 있어야합니다 오, 나는 통찰력을 가지고있다 CPT : 아, 네 BA (영국 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