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ure runway 21 Eindhoven Airport including pushback sight (EIN EHEH).

CPT : 선장 FO : 부기장 제프리 : 안녕하세요

CPT : 아주 좋은 아침입니다 CPT : 주차 브레이크가 설정되었습니다 공항 구간으로 인해 약 14 분을 기다려야합니다 제프리 : 완벽 해 바이 패스 핀이 설치되었습니다

문과 해치가 닫히고 모든 지상 장비가 제거됩니다 어 주차 브레이크가 설정 되었으니 너를 들어 올릴거야 CPT : 예, 우리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유압 장치에 압력을 가할 것이며, 곧 돌아올 것입니다 FO : CTOT가 더 나 빠졌습니까? ATC : 내가 CTOT에 왔을 때 09:52이었습니다 FO : OK 그러면 조금 더 기다려야합니다! 같은 시간과 장소에있는 항공기에 너무 많은 항공기가 있으면 안전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Network Manager Operations Center에서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 CTOTs (계산 된 이륙 시간)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ATFM 슬롯 또는 단순히 슬롯을 발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프리 : 좋은 비행을하고 다음에 보자

CPT : 나는 또한 너를 좋은 저녁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CPT :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안녕 제프리 : 마찬가지로 안녕! FO : 예

CPT : 네, 그렇게 생각합니다 CPT : 너 자신을 해 쳤니? FO : 문을 열 때 나는 상처를 입었다

CPT : 이번에는 아무도 당신을 위해 문을 열지 않았습니다 FO : 아니오 CPT : 오늘 아침 항공기 문을 열어주세요 좋은 CPT : 매우 좋습니다 FO : 지금 나는 탑이라고 부를 것이다

FO : 정시에 좋은 공간! CPT : 예 CPT : 나는 다만 "천천히" 계속한다 CPT : (슬롯으로 인한 클리어런스에 놀란다) CPT : 아마 작은 개선이있었습니다 FO : 결승전이 확실합니다 CPT : 멋지네 CPT : 이륙 굴림은 1 분입니다

CTOT 분 47 그리고 지금은 46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잘 가야합니다! CPT : 아주 좋아요!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CPT : 나는 이륙을한다 CPT : 지금 구름을보고 있습니다 나는 기상 레이더에 대한 어떤 감상도 보지 못한다 CPT : 오른쪽 비가 내린다

FO : 정말로 CPT : 엔진 방빙은 좋은 생각입니다 8도입니다 FO : 태양이 온다 CPT : 당신 말이 맞습니다! CPT : 현재 SID가 바뀌고 있습니다

CPT : 이제 우리는 우리가 FO : 주머니에 첫 번째 지름길! FO : 아마도 FO : 저기 날씨가 좀 있습니다 CPT : 우리는 지금 가속을 시작합니다 CPT : 우리가이 구름을 통해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FO : 나도 몰라 기상 레이더에는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CPT : FO : 그는 곧 다시 오르기 시작할 것입니다 FO : 내 생각에 CPT : 우리는 단지 구름 앞에서 지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