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ach and landing runway 30 Ljubljana Jože Pučnik Airport (LJU LJLJ)

CPT = 선장 FO = 부기장 CPT : 공항은 우리 앞에 있습니다 이 순간, 그리고 나중에 그것은 우리 앞에서 다시있을 것입니다

FO : 지난 번에 내가 여기 있었는데 거기서 많은 구름이 눈이 조금이라도 CPT : 멋지다! FO : 모든 것이 흰색이었습니다

FO : "FASTEN BELTS"표시를 켭니다 CPT : 좋습니다 9000 피트 세트, 1019 hPa, 접근 점검표주세요 FO : 오, 도시가 있습니다! CPT : 방문하기 좋은 도시라고 들었습니다 FO :이 지역과 도시에 대한 긍정적 인 리뷰 만 들었습니다

도시에 갔거나 뗏목으로 나르는 야생의 물을 가기 위해 여기에 갔다 당신은 정말로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CPT : 예

CPT : 그래서 이것은 도시입니다 CPT : 우리가 류블 랴나를 지나가고있는 지리 교사들에게 말하고 싶습니까? FO : 다시 말해봐 CPT : 지리 교사에게 말할 건가요? 우리는 도시를 지나가고 있습니까? FO : 내가 그들에게 말할까요? CPT : 당신이 원한 무엇이

CPT : 나는 ILS를 선택합니다 하하 하 이제까지 당신은 남자를 원합니다 FO : 웃음 FO : 왜 안돼! (그리고 그는 우리 승객들에게 PA에게 갔다) CPT : 우리가 예상 한대로 조금 더 트랙 마일이 있습니다 FO : 좋습니다

고도에 관해서는 우리는 지금 조금 낮다 그것은 좋다 FO : 우리와 같은 사진을 가지고 있니? CPT : 이것은 아름답습니다! 그 모든 mouteins

그리고 그 작은 강들, 아주 멋지다! FO : 나는 그의 마일이 그가 말한 것보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CPT : 아니오

그들은 같지 않습니다 (훨씬 적게 보입니다) FO :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괜찮습니다 CPT : 예, FMC에서 BASTA를 가장 먼저 배치합니다 FO : ILS 주파수로 전환 할 것입니다 FO : 여전히 VOR의 정보를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FO : 우리는 Glide Slope보다 약간 위입니다

FO : 내 ILS도 식별됩니다 CPT : 와우! 이걸 한번보세요! FO : 이것은 아주 멋지다! FO :주의하십시오 우리는 1000 피트의 높이를 유지할 것입니다 CPT : Cheeeeeck 우리 계속할 수 있습니다 2500 피트까지 강하합니다 니스 FO : Speedbrake를 선택합니다

FO : 놓친 접근 고도 6000 피트를 선택하겠습니다 CPT : 우리는 정풍이있다 FO : 내가 너를 도울거야

CPT : 우리는 마샬 러를 따라야한다고 생각합니다 FO : 실제로 그는 자신을 "P"에 배치했습니다

그게 우리가 가야 할 곳이야 FO : 곧장 앞으로 나옵니다 CPT : 아 나는 통찰력이있다 CPT : 좋은 이야기! –) CPT : 와우 ​​

정말 멋지다! FO : 예, 제가 여기 처음 왔을 때도 좋았습니다 그 구름들과 바깥에있을 때 신선한 공기 냄새! FO : 나는 그 등유 냄새를 맡지 않는다 신선한 공기 냄새가 나는 것보다! FO : 아 나는 그것이 과수원 인 것을 안다

당신은 보행자 위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냐? CPT : 내가 운전하면 네가 느낄 수있다 CPT : 오, 좋았어 따르는 사람은 그 사람을 따라갈 표지가있다

CPT : 우리는 3 분간의 엔진 냉각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이 느린 속도로 계속됩니다 FO : 우리 둘 다 엔진 시동이 시한을 맞추는 걸 보았습니다 CPT : 9 + 3은 12 엔진 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