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ach and landing runway 27 Agadir – Al Massira Airport (AGA GMAD)

CPT : 선장 FO : 부기장 사랑스러운! FO : 예 그 녀석! FO : 그는 멋져 보이네! CPT : 예 FO : 예, FL090에 접근 중 CPT : 공항이 저기에 있습니다 예상보다 흐려 보입니다 FO : 그곳에는 교통 체증이 있습니까? CPT :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FO : 저수지 좋은데 CPT : 아

좋아 CPT : 많은 에너지! FO : 나는 그 순간에 속도를 230kts로 유지할 것이다 우리가 더 일찍 돌 수 있다면 글쎄, 우리는 시간이 없어 CPT : 예 FO : 이제 우리는 시야를 즐길 수 있습니다! CPT : 당연하지! FO : 토양 과다가 붉게 보인다! 아주 좋은 전망 CPT : 오른쪽을 보면 빛을 들여다 보지 않기 때문에 더 멋지다 CPT :이 능선을 지나기까지 컨트롤러는 실제로 기다립니다

물론 좋은 일이다 FO : 우리는 33 nm 비행해야합니다 또는 31nm 지금 CPT : 10nm 결승으로 곧장 날아갑니다

CPT :이 고도를 고려해 볼 때 10 nm로 곧장 날아간다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FO : 아니오, 활주로쪽으로 정기적으로 접근하십시오 CPT : 우리를 계속 높게 유지한다면 우리는 초기 장비를 선택해야합니다 FO : 예 예 FO : 나는 우리가 지금 우리의 혈통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우리를 잊었나요? FO : 한번 보자 4000ft CPT : 실제로 QNH 1011hPa, 1010 설치되어 있습니다 FO : 나는 지금 230Kts의 속도를 유지할 것이다

제발 제발 FO : 내가 언급 한 것처럼 속도 230 kts

FO : 현재 속도 브레이크를 사용 중입니다 CPT : 예, 우리는 여전히 25kt의 순풍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FO : 내가 Speedbrakes를 사용하는 이유 CPT : 이제 우리는 좋은 하강 률을 보입니다 FO : 예

FO : 여기서 우리는 4500 피트 이상이어야합니다 CPT : 예 FO : 나는 속도 개입을 사용할 것이다 (현재 속도 유지를 위해) CPT : ILS도 선택하겠습니다 FO : 이제 2500 피트를 선택합니다 CPT : 네, 우리는 ILS 접근법에 대해 4000 피트를 삭제했습니다 FO : 예 FO : 그래서 2500 피트

우리가 올바른 길에 올 때까지 기다려 접근 모드를 준비하여 te ILS를 가로 채기 전에 CPT : 글라이드 슬로프에서 실제로 Localizer가 살아 있습니다 CPT : 태양이 우리 뒤에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이 방법으로 훨씬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FO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얼굴에 태양을 가지고 이른 비행에 어 너는별로 보이지 않는다

CPT : 아니오 CPT : "읽을 수 없음" FO : 119

95는 그가 내가 말한 것이라고 CPT : 예

11950! CPT : 많은 온실이 있습니다! FO : 이쪽에도 CPT :하지만 불이 켜져 있어야합니다

FO : 실제로 여기에는 불이 필요 없습니다 CPT : 구름 사이

CPT : 바람은 북쪽에서 왔고 오른쪽부터 같은 힘으로 바람은 오른쪽으로 돌릴뿐입니다 CPT : FEW 구름

그래서 맞습니까? FO : 예 이것은 정말로 적은 것입니다 FO : 때때로 스페인에서는 구름이 얼마 남지 않으면 구름이 1 마일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CPT : 그것은 여기에 있었을 수도

FO : 당신 말이 맞아요 CPT : 좋아 바람이 방향 260 또는 250에서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북쪽을 향해야합니다 FO : 예 FO : 너 알지? CPT : 이제 바람이 불기 시작할 것입니다 FO : 처음에는 왼쪽으로, 지금은 북쪽으로 향합니다 CPT : Strange FO : 나는 다음 출구로 나갈 것이다

CPT : 예, 문제 없습니다 CPT : 활주로의 중앙에 모든 중심선의 불빛을 쳤습니다! 😉 CPT : 그렇게 곧장

FO : 확인하십시오 CPT : 우리는 이미 "F"에 있기 때문에 CPT : 직진 F1

다음 오른쪽 F2 CPT : 그리고 3 번째로 오 터미널 앞의 왼쪽에서 7 번째를 의미합니다 FO : 예

CPT : 제 시간에 CTOT CPT : 우리가 앞치마에 접근하자마자 나는 APU를 시작할 것이다 FO : 확인해보세요

CPT : 턴 오프 표시등을 끕니다 FO : 나는 연료 트럭을 본다 CPT : 예 FO : 지상에 연료 공급 장치가 있습니까? CPT :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의 트럭에 많은 연료를 가지고 있지 않다! FO : 너는 그걸 외면하지 않을거야

그렇지? CPT : 음 FO : 평범한 연료 트럭을 기대합니다 FO : 그러나 Maroc의이 부분은 잘 발달 된 지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방금 본 온실처럼 그리고이 나라의 다른 지역을 비교한다면 CPT : 나는 잘 모르겠다 당신이 옳을 수도 있습니다 CPT : 택시 차트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똑바로 있기 때문에 다음 터미널쪽으로 가다가 오른쪽으로 가십시오 FO : 예, 오른쪽으로 돌아서십시오 FO : 한번 보죠 오른쪽에서 오는 트래픽이 없습니다

CPT : 이제 APU를 시작하겠습니다 CPT : 한 번 보게 방금 5 번을 통과했습니다 6이 될 것이고 7 번에 우리는 왼쪽으로 돌 것입니다 FO : 음 택시 등을 끄세요 CPT : 나는 너를 인도 할 것이다

오른쪽에 시작을 나타내는 화살표가 왼쪽에 있습니다 FO : 언제 오른쪽으로 돌릴 지 말해 줄 수 있어요 FO : 오른쪽에 주차 선이 보인다 CPT : 예, 선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CPT : 예 막 소개합니다 CPT : 매개 변수 내에있는 한

FO : 제 생각 엔 이런 것 같아요 CPT : 예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