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ach and landing runway 21 Lisbon Airport (LIS LPPT)

CPT : 선장 FO : 부기장 CPT : 속도를 줄이고 하강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peedbrakes 사용 FO : 그들이 만들어진 곳입니다 FO : 그리고 누군가는 스피드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끝내지 않은 공기 역학 FO : 예, 곧 먹고 싶습니다

CPT : 당신은 그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CPT : 무엇을 사셨습니까? FO : 어 Bami

구운 돼지 고기와 함께! FO : 나는 그 안에 무엇이 있었는지 잘 읽을 수 있었다 CPT : 내가 당신이 말할 것으로 기대했던 것 😉 FO : 당신이 타워 주파수를 이미 선택했음을 압니다

FO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다음은 접지 주파수 121750입니다 CPT : 보시고 보류해야합니다 FO : 음 우린 안고있어 CPT : 당신이 맞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접근법에 대해 승인을 받았습니다 CPT : UP 속도 감소 FO : 기내 승무원 준비

FO : 온도는 22도입니다 CPT : 매우 좋습니다 CPT : 이것은 아주 좋은 FO : 그는 좋아 FO : 내가 당신에게 줄 필요가있는 항공편을 알고 있습니다! CPT : 정말 잘됐다! FO : 비표준

이 플랩 설정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까? CPT : 예 플랩 설정입니다 봐! 나는 활주로를 보았다

FO : 이것은 비행 시뮬레이터 풍경처럼 보입니다 CPT : 맞습니다 CPT : 조금 더 CPT : 접지 주파수가 미리 선택됩니다 Thats nice CPT : 멋진 강이있다 FO : 그리고 언덕 FO : 저속보다는 고속으로 보일 것입니다 CPT : 예 FO : 나는 빛을 본다 CPT : 예 출구 "HS"를 위해 CPT : 예 곧장

CPT : 그리고 나서 M을 왼쪽으로 계속 한 다음 Z1이 대 203 용 앞치마로 들어갑니다 CPT : 확인 하시겠습니까? FO : 한번 보죠 FO : 아 L1 L2 M Z1 CPT : 그냥 CPT : 정각의 성취 FO : 네 계획대로 CPT : 왼쪽, 오른쪽, Z1은 203에 서게됩니다

FO : 안내가 켜져 있습니다 클릭당 비용 (CPT) : 한 번 더 보게 26 플러스 3

= 29 그러니 한 분 (엔진 냉각은 3 분입니다) FO : 내가 가진 것이 무엇인지

SATA Airbus A310 FO : 그 A310에 대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CPT : Cool! FO : 그러나 결국 계약을하지 못했습니다

CPT : 오 그게 유감이야! FO : 그 전에 FO : 나는 택시 라이트를 바꿀 것이다 CPT : 택시 조명을 확인하십시오 FO : 안내 표지는 귀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나를 위해 우리는 더 왼쪽으로 가야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CPT : 올바른 지금은 나에게 맞습니다 CPT : 7, 6, 5, 4

FO : AP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T : 3,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