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ach and landing runway 12 Malaga Airport (AGP LEMG)

CPT : 선장 FO : 부기장 CPT : 이것은 아름답습니다

이 호수는 올해 초 비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좀 더 꽉 차있었습니다! 며칠 전 비가 오기 때문입니다 CPT : 정말 가득합니다! FO : 그리고 일반적으로 우리는 여기서 더 일찍 돌았습니다 CPT : 정상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똑바로 계속하고 왼쪽으로 FO : 보통 우리는 13 번 활주로에서 일찍 회전합니다 CPT : 예 예 FO :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제 활주로 13에서 최종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CPT : 예 CPT : 네, 맞습니다 CPT :이 화면을 끌 수 있습니까? FO : 가능합니다 CPT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이미 다음 주파수를 대기 모드로 전환했습니다 FO : 예

상황 인식 CPT : 😀 CPT : Cheeeeeck SA FO : SA (상황인지) CPT : 어느 날이 지역을 운전하고 싶습니다

FO : 저도 요 나는 알리 칸테에서 한 번 갔다 시에라 네바다 – 말라가 그것은 아름다운 여행이었다 CPT : 예

CPT : 네 시에라 네바다를 경유합니다 FO : 그러나 그 당시 우리는 스키를 탈 수 없었던 그런 악천후였습니다

우리는 말라가로 갔고 여기 20 도가되었습니다 CPT : 예 FO : 사랑 스럽다! FO : 수평으로 600 피트 CPT :이 제약으로 인해 확인 그래서 나는 약간 기다린다

그것은 아직도가는 약 2,5 nm이다 CPT : 좋지 않은가 보군 그래서 3200 피트의 고도 제한을 넣을 것이다 CPT : 플랩 10 CPT : 모두 좋아 보인다 접근 모드를 시작합니다

CPT : 앞으로도 계속 매뉴얼을 작성하겠습니다 CPT :이 플랩 설정의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PT : 오른쪽 3de 출구가 될 것입니다 수동 제동 CPT : 저는 여기 오른쪽으로 갈 것입니다

FO : 우리는 "델타"를 켜고 "리마"에 남겨 둡니다 FO : 그리고 "리마 2"는 터미널의 끝에 있습니다 CPT : 멋진 프라이빗 제트가 넘쳐납니다

CPT : 왼쪽의 리마 CPT : B에서 왼쪽 끝 거의 끝 FO : 올바른, A는 유도로입니다 CPT : 나는 올려다 보았고 2 개의 주황색 불빛을 보았습니다 (하나는 정상적인 APU 시작을위한 것이 었습니다) CPT : 그러나 그것은 APU가 시작 되었기 때문입니다

CPT : 일반적으로 2 번 스위치를 누르면 2 번 추력 레버를 전달해야합니다 FO : 다른 추력 레버는 아무 것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CPT : 승객들이 착륙에 만족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비행 FO : 어느 승객? CPT : 음

특히 우리 한테 좋은 조종사가 있는지 물어 본 사람이 FO : 아 그 승객

어 파일럿! 예, 당신은 재밌는 사람입니다

CPT : 이것은 택시 속도를 줄이기 위해 우리에게 말하는 이상한 방법입니다 FO :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빨리 가지 않았다! CPT : 아마 우리가 "천천히"라고 표시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