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ach and landing runway 03 Eindhoven Airport (EIN EHEH)

CPT : Captian FO : 부기장 FO : 그들은 ATIS가 우리에게 다른 것을 말해주는 것이 좋다

CPT : 예 CPT : ILS "X"활주로 03 "OKLOV"(IAF) CPT : OKLOV는 외면입니다 CPT : OKLOV 1D는 그가 말한 것이 아닙니까? FO : 1D 예 CPT : 우리가하려고하는 것 FO : 이제 우리는 갑자기 너무 낮습니다

CPT : 동정이야 FO :하지만

어 CPT : 우리는 결국 비워 둘 것입니다 FO : 짧은 택시 CPT : 올바른 차트를 EFB에 넣을 것입니다 FO : 나는 최종 코스 034를 설정했다

CPT : 고마워요 FO : 최저는 280 피트입니다 FO : 주파수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CPT : 예 최소 280 피트가 설정되었습니다

CPT : 아, 그들은 같은 빈도로 활주로 03 신호를 바꿀 것입니다 CPT : 자동 쇄도 3과 상륙 플랩 30 FO : 아니면 자동 브레이크 2 우리는 결국 비워야합니다 CPT : 네, 맞습니다 CPT : 자동 브레이크 2 세트 FO : 활주로를 비우기위한 L2 FO : 객실 호출이 이루어집니다

표시등이 켜지고 안전 벨트 표시가 켜져 있습니다 CPT : 좋은 결승 경기 034 참으로

280ft CPT : 그리워 한 접근법은 다시 처음에는 2000 피트 였지만 이제는 좌회전을해야합니다 FO : 이제 4nm에서 수정합니다 CPT : 예 FO : FMC에서도 설정됩니다

CPT : 그렇습니다 이제 나는 괜찮은 속도를 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첫번째 구름을 지나칠 것입니다 FO : 멋진보기! CPT : "숙녀"의 전환 (서비스 간 전화 꺼짐) CPT : 정확히 아는 것이 좋네요

이 활주로 변경으로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FO : 네 하루에 네 번 이렇게하면 CPT : 나는 너를보고 나를보고있다

서둘러주세요! 😉 CPT : 그리고 당신은 mee를 봅니다 "X"접근 방식이 아닙니까? 내가 우연히 만난 것은 우스운 일이다 FO : 나는 암스테르담에 갈 때 같은 것을 가지고있다 차트를보아야 만합니다 그리고 택시를 타면 차트를 봐야 할 것입니다

CPT : 예 (FO는 아인트호벤을 기반으로 함) CPT : 이것은 좋은 광경입니다! FO : 예 시원한! FO : 나는 ILS뿐만 아니라 10975까지 갈 것이다 CPT : 확인하십시오 CPT : 현재 우리는 조금 낮다

그러나 우리는 ROTEK FL100 이하 제한 그래서 우리는 어떤 식 으로든 낮을 것입니다

FO : 맞습니다 CPT : 캐빈의 화면을보고 확인! CPT : 화면을 끌까요? (우리는 화장실을 구경하고 싶었던 승객을 만났다

) FO :이 남자는 심각하게 화장실에 가고 있습니까? CPT : 해결되었습니다 FO : Amanda가 선상에있을 때 당신은 그 일을해서는 안됩니다 CPT : 안돼! CPT : 나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FO : 좋은 전망이 남아 있습니다! CPT : 당신 말이 맞아요! FO : 우리 오른쪽에 거대한 구름

CPT : 예 그것은 단지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FO : 예,하지만 공항에 올 것입니다 CPT : 바람을 보면 당신이 옳습니다 네

6도 그리고 우리는 구름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엔진 제빙을하십시오 FO : 엔진 방빙 기능 FO : TAI TAI

FO : SOMEM에서 우리는 QNH로 바뀝니다 CPT : 지금까지 햇빛에 CPT : 음 FO : 우리는 어떤 방식 으로든 태양을 즐겼습니다 FO : SOMEM CPT : QNH 로의 올바른 수정 FO : 1019? 컨트롤러는 내가 생각하기에 1020을 말했다 CPT : QNH (1020)가 설정된다 FO : 확인하겠습니다 CPT : 예

저는 곧 속도를 줄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CPT : 기상 레이더에 대한 반성은 없습니다 아무것도

FO : 아니오 FO : 나는 좀 더 뭔가를 본다 CPT : 550ft / m (수직 속도 모드에서)

CPT : 그렇습니다 비가 조금 더 올랐습니다 CPT : 550 피트 / m FO : EHZ를 확인했습니다 CPT : 수준 변경

검사 클릭당 비용 (CPT) : 나는 창문 위로 비가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O : 예 CPT : 우리는 천천히 감소하기보다는 계속 감소합니다 CPT : 나는 마지막으로 접근 모드를 작동시킬 것입니다

FO : 엔진의 빙상을 끄겠습니까? CPT : 예, 지금부터는 구름을 날지 않습니다 CPT : 아, 연민입니다 우리는 전에 약간의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GlideSlope 캡처 FO : 바람 320 / 8kts 최대 16kts CPT : 왼쪽에서 바람 CPT : 무거운 샤워처럼 보입니다 FO : 오 예

CPT : 더 이상 아무것도 볼 수 없습니다 FO : 들어오는 트래픽에 관한 것 FO : 웃긴다 나는 여전히 VOR / LOC와 Glideslope를 가지고있다 CPT : 이상한 CPT : 최근 비가 많이 내렸거나 오늘 아침에도 여전히 비가 내립니다 FO : 나도 몰라 FO : 우리가 간 동안 샤워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FO : 우리는 19 분에 터치 다운을했습니다

CPT : 19, 20, 21 곧 가능할 것입니다 (엔진 정지) CPT : 어 여기 오른쪽 엔진이 꺼져 있어야하지 않니? FO : 올바른 엔진을 끄십시오

CPT : 음, 오른쪽 엔진을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