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roach and landing Berlin Tegel Airport runway 26R (EDDT TXL).

CPT : 선장 FO : 부기장 CPT : 모든 것이 잘 돌아 간다! CPT : "ATIS"날씨는 "R"입니다

바람은 12 kts 그래서 최종 접근 속도에 6 kts 보정을 적용합니다 CPT : 올바른 방법

(일반적으로 풍향 보정은 풍속 5에서 10 kts로 풍속을 반으로 줄이고 돌풍은 최대 15 kts입니다) CPT : 아아보세요 우리 자신의 그림자 CPT : 나는 지금 180kts를 유지할 것이다 CPT : 베를린 시내 중심가가 왼쪽에 있습니다

FO : 도시를 볼 수없는 순간 CPT : 너는 평원을 볼 수있다 CPT : 시야에 활주로 CPT : 그리고 우린 올바른 곳에 착륙해야합니다 (활주로 26R) CPT : 오른쪽에서 꽤 많은 바람

FO : 네 CPT : 32kts, 그건 우리가 예상 한 것이 아닙니다 FO : 그것에 대해 할 일이 없습니다 CPT : 이제 우리는 정돈되었습니다 CPT : 우리는 베를린의 텔레비전 탑을보아야합니다

(Fernsehturm) FO : 내 풋볼 경기장 일뿐입니다 FO : 우리는 좀 더 많은 아파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CPT : 당신 말이 맞습니다 FO : 첫 번째 출구를 마칠 수있었습니다 CPT : 예

CPT : 그럼 우리는 여기를 떠난다 FO : 우리는 십자가에 못 박히게됩니다 CPT : 요약대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FO : 스탠드 11 CPT :이 공항에서 출발 한 보잉 737 기 첫 비행 CPT :저기서 공항에 입장했습니다 FO : 기본 교육? CPT : 네, 그건 제 기본적인 훈련이었습니다 CPT : 그리고 나는 우리가 앞치마에 들어갔을 때와 보잉 737을보고있는 곳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aaahhhh 그 순간 당신이 깨닫는 순간

거대한 항공기 (세네카 출신) FO : A380 옆에 큰 항공기이지만 작아 보입니다 CPT : 저는 마샬 러를 봅니다 CPT : APU가없고 왼쪽 엔진을 꺼야합니다

CPT : uuhhh, 43 + 3은 46 아직 엔진을 끄기 전에 1 분 남았습니다 CPT : 8, 9, 10

저쪽에 있습니다 FO : 일정 전에! CPT : 내가하고 싶은 말은! CPT : 따라서 이것은 스탠드 10이므로 다음은 11이됩니다 FO : 확인하십시오

CPT : 택시 등을 비켜주십시오 FO : 택시 라이트가 꺼집니다 CPT : 이런 이상한 도킹 시스템이 여기에 있나? FO : 저기 빛이 보입니다 CPT : 예 CPT : 그러나 정지 선은 나를 생각하게하겠습니다 CPT : 나는 잘 기억하고있다 구석에 구식 표시가있다 CPT : B737을 볼 때

FO : 그만해야합니다 FO : 추첨이에요 CPT : 예

그것은 오래된 방법입니다 CPT : 한번 보죠 CPT : B737, 나는 그 표지판을 똑바로보아야 만합니다 (녹색 / 빨간색 없음)